협력사에 삼계탕 920인분 쏜 NS홈쇼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은 협력사에 920인분의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 18일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2023년 상반기를 함께 한 협력사의 협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협력사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해온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중복을 앞두고 115개 협력사에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하림 삼계탕 920인분을 선물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항목 대표 “어려운 시기 NS홈쇼핑과 함께 고군분투한 협력사에 감사”
NS홈쇼핑은 협력사에 920인분의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 18일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2023년 상반기를 함께 한 협력사의 협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협력사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해온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중복을 앞두고 115개 협력사에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하림 삼계탕 920인분을 선물한 것이다.
이와 함께 우수한 상품으로 사랑받은 ‘2023 상반기 베스트 상품’도 선정해 해당 협력사 7곳에 베스트 상품상도 전달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23년 상반기 어려운 시기에도 NS홈쇼핑과 함께 고군분투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애써 주신 협력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협력사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상생력을 이어가며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NS파트너스 스마일 데이’ 외에도 택배기사님들을 위한 ‘사랑의 생수 나눔’, ‘우수 택배기사 포상‘, ‘협력사 식품 품질안전 상생 간담회’ 등을 진행하며 협력사의 노고를 함께 공감하고 나누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김만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넓히려 허가 없이 벽면 부순 집주인...5층 건물 무너지며 13명 사망
- 3주째 실종 중국 외교부장…홍콩 앵커와 불륜에 아들 출산, 간첩설까지 나왔다
- 유승민 “염치가 있다면 이 참사에 또 카르텔 들먹이는 건 아닌 거 같다”...尹 발언 맹비난
- “인간 재떨이였다” 조민아, 쥬얼리 시절 왕따설 다시 주장
- “아찔, 미·러 실제 전투 벌어질 뻔”…러 전투기, 이번엔 美 유인 정찰기에 근접비행
- JSA 견학하던 미국인 1명 월북…유엔사 “북한군과 협조”
- 김의겸 “尹, 조국과 민족 운명 궁평지하차도로 밀어넣어” 발언 사과
- 위성사진에 딱 걸렸다…남포항에 유조선 들락날락, 대북제재 위반
- “유부남인줄 몰라”…상간녀 하나경 1500만원 배상
- 외신 “월북 미국인은 미군…판문점 건물서 크게 웃더니 뛰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