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휴양의 곤지암, 싱잉볼·아로마 요가 웰니스로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담숲과 도심근교 휴양 등으로 유명한 곤지암이 웰니스 콘텐츠를 확장하며 토털웰빙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오는 22일 부터 새롭게 리모델링한 전용 힐링공간에서 보다 쾌적한 웰니스 체험을 할 수 있게 조성하고, 프로그램별 특성에 맞춰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강사가 심신 건강 개선을 담보하는 방식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화담숲과 도심근교 휴양 등으로 유명한 곤지암이 웰니스 콘텐츠를 확장하며 토털웰빙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오는 22일 부터 새롭게 리모델링한 전용 힐링공간에서 보다 쾌적한 웰니스 체험을 할 수 있게 조성하고, 프로그램별 특성에 맞춰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강사가 심신 건강 개선을 담보하는 방식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펼친다고 밝혔다.
신규로 오픈하는 ‘곤지암 웰니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프로그램’과 부부, 연인, 친구와 함께 지친 일상 속 긴장되어 있는 몸과 마음을 이완하며 편안함을 이끌어주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패밀리 프로그램’은 실내 GX 공간에서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 가볍게 체험할 수 있는 스트레칭 프로그램인 ‘패밀리 요가’와 무더운 여름 지친 심신의 회복에 도움을 주는 한방 차 체험 프로그램 ‘티 클래스’ 두 가지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웰니스 프로그램’은 안정감을 가져다주는 아로마 향과 함께 스트레칭 동작을 배우고 익혀보는 ‘아로마 요가’와 특유의 평화로운 싱잉볼의 울림을 오감으로 느끼며 지친 심신을 이완하는 ‘싱잉볼 명상’으로 구성했다고 한다. 곤지암리조트 앱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여배우, 유부남과 바람나 임신…"부인에 1500만원 배상하라"
- 조민아 “쥬얼리 시절 3년간 왕따, 인간 재떨이였다”
- "죄송합니다"…송혜교 집 공사 중 철근 떨어져 이웃 차량 파손
- ‘가짜 연기’ 싫다던 손석구…그의 연기 시험은 통했을까 [고승희의 리와인드]
- “서울아산병원 난리?” 극한 호우 여파로 환자들 ‘발동동’
- 방탄소년단 슈가, Deezer 팔로워 50만명 돌파, 한국 솔로가수 싸이에 이어 2번째
- 이효리 “호우 피해 맘 아팠다” 1억원 기부하며 한 말
- "현빈이 한우 선물 들고 찾아왔다"…이웃집에 공사 양해 선물 '훈훈'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 “악의적 편집…고통스러운 시간”
- 신동엽, 과거 80억 빚 경험에 울컥… "사채가 뭔지 아냐, 1분만 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