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범죄와의 전쟁은 천운, 실제 깡패로 보더라”(고두심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균이 자신에게 찾아온 천운에 대해 말했다.
7월 18일 방송된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는 게스트로 김성균을 맞이한 고두심이 그려졌다.
이날 김성균은 '배우로서 '천운'이라 느낀 순간이 있느냐'는 고두심의 물음에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 캐스팅을 꼽았다.
김성균은 "'나에게 이런 일이 생기다니' 정말 하늘이 준 천운이라고 느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성균이 자신에게 찾아온 천운에 대해 말했다.
7월 18일 방송된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는 게스트로 김성균을 맞이한 고두심이 그려졌다.
이날 김성균은 '배우로서 '천운'이라 느낀 순간이 있느냐'는 고두심의 물음에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 캐스팅을 꼽았다. 김성균은 "'나에게 이런 일이 생기다니' 정말 하늘이 준 천운이라고 느꼈다"고 답했다.
김성균은 2012년 개봉한 '범죄와의 전쟁'에서 실감 나는 조직폭력배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실제로 깡패로 본 사람도 많았다. 얼마나 연기를 잘한 거냐"는 말에 "잘했다기 보다는 낯선 얼굴, 생전 처음 보는 얼굴이 나와서 무기 휘두르고 생소해서 좋게 평가해주신 것 같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고두심이 좋아서'는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느라 '나'를 잃어버리고 사는 우리의 엄마들을 담는다.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켜 줄 여행 이야기다.
(사진=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김혜수, 비현실적인 젓가락 각선미‥50대 무색한 몸매 과시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베이비복스 이희진, 소멸 직전 야윈 얼굴 공개 “못 알아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