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방초록, ‘딱 내사랑’ 앨범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7. 19. 03: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브콤엔터테인먼트



토브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방초록이 신규 트롯앨범 ‘딱 내사랑’을 출시하며 활동을 개시했다고 18일 전했다.

방초록은 MBC 서프라이즈, 채널A 천일야사, MBN 실제상황 기막힌이야기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배우겸 방송인으로 이번 트롯앨범 출시로 배우,MC 뿐만이 아니라 가수 활동을 넓혔다.

신곡 ‘딱 내사랑’은 작사,작곡, 이준기,정보길이 함께 만든곡으로 짝사랑 하는 남자의 마음을 훔지려는 트롯 고백송으로 특유의 신나고 귀여운 음색과 독성 있는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 거릴 수 있는 대중음악이다.

방초록은 음원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배우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가수로서의 새로운 매력으로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토브콤엔터테인먼트



토브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MC로 활동해오던 방초록양이 새롭게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한 만큼, 다양한 방송 과 각종 무대 및 행사를 통해 팬들 자주 찾아뵙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방초록은 최근 서울경찰청 전.의경 재향경우회 홍보대사 위촉되었으며, 트롯 가수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토브콤엔터테인먼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