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범 “대통령 우크라 순방 외교적으로 중요” 민주 공세 차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보=국민의힘 유상범(홍천·횡성·영월·평창·사진) 수석대변인은 18일 윤석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방문 일정을 둘러싼 더불어민주당의 공세(본지 7월 18일자 3면)를 전면 차단하고 나섰다.
유 수석대변인은 이날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 "국내에서 수해가 발생해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한 상황도 중요한 상황이지만 전쟁 중에 있는 우크라이나를 방문, 국제사회의 지지를 밝히는 것 또한 굉장히 외교적으로 중요한 사안"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보=국민의힘 유상범(홍천·횡성·영월·평창·사진) 수석대변인은 18일 윤석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방문 일정을 둘러싼 더불어민주당의 공세(본지 7월 18일자 3면)를 전면 차단하고 나섰다.
유 수석대변인은 이날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 “국내에서 수해가 발생해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한 상황도 중요한 상황이지만 전쟁 중에 있는 우크라이나를 방문, 국제사회의 지지를 밝히는 것 또한 굉장히 외교적으로 중요한 사안”이라고 말했다.
이어 “윤 대통령은 자유민주주의의 국제적 연대를 통한 가치동맹 등을 본인의 외교 방향성으로 잡고 있다”며 “대통령의 외교적 철학을 충분히 보여준 사안”이라고 평가했다.
이세훈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에코프로, 종가 111만원 돌파 ‘황제주’ 등극…올들어 10배 넘게 올라
- 민족사관고, 대안학교 전환 추진…"정권 따라 학교 지위 흔들리지 않게"
- 약수터에서 주차문제로 시비 붙었다가 상대 사망케한 60대 입건
- "7번째 아이가 태어났어요" 춘천 가일리 들썩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