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전역 맑음…영서남부 오후 한때 소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 정체전선이 남하하면서 강원도 전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
강원기상청은 이날 도 전역이 정체전선과 저기압의 영향에서 차차 벗어나 대체로 맑겠다고 예보했다.
19일 도내 아침 최저기온은 영서 20~22, 영동 21~22도, 낮 최고기온은 영서 31~33도, 영동 26~28도로 예보된 가운데 습도까지 높아 영서지역을 중심으로 최고체감온도가 33도 이상 높아져 폭염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정체전선이 남하하면서 강원도 전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 강원기상청은 이날 도 전역이 정체전선과 저기압의 영향에서 차차 벗어나 대체로 맑겠다고 예보했다. 다만 19일 오후 한때 대기불안정 현상으로 인해 강원영서 남부에는 5~40㎜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19일 도내 아침 최저기온은 영서 20~22, 영동 21~22도, 낮 최고기온은 영서 31~33도, 영동 26~28도로 예보된 가운데 습도까지 높아 영서지역을 중심으로 최고체감온도가 33도 이상 높아져 폭염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김정호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에코프로, 종가 111만원 돌파 ‘황제주’ 등극…올들어 10배 넘게 올라
- 민족사관고, 대안학교 전환 추진…"정권 따라 학교 지위 흔들리지 않게"
- 약수터에서 주차문제로 시비 붙었다가 상대 사망케한 60대 입건
- "7번째 아이가 태어났어요" 춘천 가일리 들썩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