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리턴즈’, 키·주현영·안유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연출: 윤현준 박지예, 제작: SLL 스튜디오슬램, 제공: 티빙) 출연진이 공개됐다.
7년간의 기다림 끝에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는 앞서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의 출연 소식을 알려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새 멤버로 키, 주현영, 안유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로써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에 새 멤버 키, 주현영, 안유진이라는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년간의 기다림 끝에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는 앞서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의 출연 소식을 알려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새 멤버로 키, 주현영, 안유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놀라운 토요일’에서 날카로운 촉으로 ‘키어로’라 불리는 그룹 샤이니 멤버 키는 뛰어난 센스와 천재적인 추리력으로 ‘크라임씬 리턴즈’의 키플레이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SNL 코리아’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주목받은 주현영은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정상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이자 ‘뿅뿅 지구오락실’의 ‘안유지니어스’로서 예능감은 물론 남다른 승부욕에 뛰어난 두뇌 회전까지 갖춘 안유진이 최종 합류했다.
이로써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에 새 멤버 키, 주현영, 안유진이라는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7년 만에 돌아오는 ‘크라임씬 리턴즈’는 2024년 초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송해나 “강남 자가 장만... 대출없고 월세 안 나가 좋아”
- 김준호 “♥김지민과 ‘돌싱포맨’ 3주년 전에 결혼하고파”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 장병근, 결국 숨진 채 발견
- ‘돌싱포맨’ 이상민, 6번째 월셋집 공개... 김준호 명품 집들이 선물에 ‘울컥’
- 사랑과 평화 “전성기 ‘울고 싶어라’ 때 아이유급 인기”
- ‘장사의 신’ 은현장, 수해 복구 성금 1억 기부
- 돌아온 ‘D.P 2’, 더 깊어진 분노와 슬픔[MK프리뷰]
- K-패치 장착한 ‘한국살이’, 재미 잡고 시즌제 갈까[MK픽]
- “잊지 못할 파트너”...김혜수 염정아 베테랑의 ‘밀수’[MK현장]
- 황민현, ♥김소현에 직진 고백 “잘 보이고 싶어” (소용없어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