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과 올해 결혼? “돌싱포맨 3주년 되기 전 결실 봤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김지민과 결혼을 암시했다.
이날 김준호는 "3주년 되기 전에 결실을 봤으면 좋겠다"며 연인 김지민과 결혼을 암시했다.
탁재훈이 "일 안 할 거냐"며 반대하자 서장훈은 "내가 저런 경우면 어떻게 일이랑 바꾸냐. 결혼을 해야지. 내가 보기에 이건 마지막 사랑이다. 일과 비교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네 인생이다. 명확하게 해야지. 올해 연말에 해라"고 김준호에 일침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김지민과 결혼을 암시했다.
7월 18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2주년 특집으로 서장훈, 송해나가 출연했다.
이날 김준호는 “3주년 되기 전에 결실을 봤으면 좋겠다”며 연인 김지민과 결혼을 암시했다. 탁재훈이 “일 안 할 거냐”며 반대하자 서장훈은 “내가 저런 경우면 어떻게 일이랑 바꾸냐. 결혼을 해야지. 내가 보기에 이건 마지막 사랑이다. 일과 비교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네 인생이다. 명확하게 해야지. 올해 연말에 해라”고 김준호에 일침 했다.
탁재훈은 “서장훈이 프로그램을 많이 해서 헷갈리는 것 같다. 여기 보살 콘셉트 아니다”고 서장훈을 막았고, 김준호는 “제가 이야기하면 안 되냐. 못나 보인다”고 발언권을 바랐다. 이상민이 “네 소원은 돌싱포맨 3주년 되기 전에 결혼한다?”라고 묻자 탁재훈은 또 “너 빠지는 거야? 너 없으면 난 누구와 호흡을 맞추냐. 하지 마라”고 말렸다.
김준호는 손을 떠는 리액션을 보였고 탁재훈은 “네 빈자리가 너무 크다. 그깟 사랑이 뭐가 중요해. 너 안 해봤어 사랑?”라고 도발했다. 김준호는 “뭐 그런 이야기를 하냐”며 말렸고 이상민은 “가야지. 갔다가 4주년 되기 전에 올지 어떻게 알아”라고 농담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김혜수, 비현실적인 젓가락 각선미‥50대 무색한 몸매 과시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베이비복스 이희진, 소멸 직전 야윈 얼굴 공개 “못 알아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