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송해나 “강남 자가 마련... 대출없고 월세 안 나가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송해나가 내 집 마련을 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주년 특집에 서장훈과 모델 송해나가 출격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상민은 송해나에 "강남에 자가 집이 있다"며 물었다.
송해나는 "되게 작은 집인데 돈 벌기 시작할 때부터 무조건 '내 집 장만'이 목표였다. 고시원부터 원룸, 투룸 차근히 올라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주년 특집에 서장훈과 모델 송해나가 출격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상민은 송해나에 “강남에 자가 집이 있다”며 물었다. 송해나는 “되게 작은 집인데 돈 벌기 시작할 때부터 무조건 ‘내 집 장만’이 목표였다. 고시원부터 원룸, 투룸 차근히 올라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 집 마련했을 때 너무 좋았다. 한 달 월세가 안 나간다고 생각하니까 심리적으로 너무 좋았다. 차가 없어도 됐다”고 말했다. 이상민이 “대출도 없대요”라고 하자, 서장훈은 “뭐 그런 것까지 얘기를 하냐”며 까칠함을 전수(?)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송해나 “강남 자가 장만... 대출없고 월세 안 나가 좋아”
- 김준호 “♥김지민과 ‘돌싱포맨’ 3주년 전에 결혼하고파”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 장병근, 결국 숨진 채 발견
- ‘돌싱포맨’ 이상민, 6번째 월셋집 공개... 김준호 명품 집들이 선물에 ‘울컥’
- 사랑과 평화 “전성기 ‘울고 싶어라’ 때 아이유급 인기”
- ‘장사의 신’ 은현장, 수해 복구 성금 1억 기부
- 돌아온 ‘D.P 2’, 더 깊어진 분노와 슬픔[MK프리뷰]
- K-패치 장착한 ‘한국살이’, 재미 잡고 시즌제 갈까[MK픽]
- “잊지 못할 파트너”...김혜수 염정아 베테랑의 ‘밀수’[MK현장]
- 황민현, ♥김소현에 직진 고백 “잘 보이고 싶어” (소용없어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