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7’, 개봉 7일째 200만 관객 돌파 [DA: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개봉 7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배우들의 살신성인 액션과 빈틈없이 짜여진 완성도 높은 각본으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다시금 일깨워 주는 극장 필람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주말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개봉 7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들의 살신성인 액션과 빈틈없이 짜여진 완성도 높은 각본으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다시금 일깨워 주는 극장 필람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주말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개봉 7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흥행작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200만 돌파 시점인 9일째보다 2일이나 빠른 시점으로, 75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시리즈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과 유사한 속도다. 무더위와 호우가 이어지는 극한 상황에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예매 사이트에서 9점 이상의 평점을 유지하며 꾸준한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에서 톰 크루즈의 액션 파트너로 활약하는 ‘그레이스’ 역의 헤일리 앳웰 또한 2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한국 팬들을 위한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헤일리 앳웰은 200만 관객을 돌파한 데에 기쁨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직접 인사를 남겨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한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예고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재수술 마친 후…한층 청순한 분위기 [DA★]
- ‘전원일기’ 개똥엄마 이상미 근황, 7000평 규모의 테마파크 짓는 중 (마이웨이) [TV체크]
- 소유, ‘Summer Recipe’ 콘셉트 포토 공개 ‘매혹적인 아우라’
- 박정민 “힘들었던 것? 조인성 형 다음에 내 얼굴” (밀수)
- 추자현♥우효광 폭풍성장 아들 공개→불륜설 심경 고백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