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주지훈 “모로코서 5개월, 돼지고기 없어 오징어젓갈 만들어” (살롱드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정우와 주지훈이 모로코에서 5개월을 지내며 요리를 나눈 추억을 꺼냈다.
7월 18일 공개된 TEO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에서는 영화 '비공식작전' 배우 하정우, 주지훈이 출연했다.
주지훈도 "김성훈 감독 '킹덤'을 같이 했다. 호흡이 잘 맞고. 하정우 형이 캐스팅돼 있어 안 할 이유가 없었다"고 대답했다.
가장 자신 있는 요리로 하정우는 김치제육볶음, 주지훈은 갈비찜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정우와 주지훈이 모로코에서 5개월을 지내며 요리를 나눈 추억을 꺼냈다.
7월 18일 공개된 TEO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에서는 영화 ‘비공식작전’ 배우 하정우, 주지훈이 출연했다.
장도연이 “많은 작품을 했다. 세어본 적 있냐”고 질문하자 하정우는 “50편 가까이”라고 답했다. 주지훈도 “저는 30편” 정도라고 헤아렸다.
장도연이 ‘비공식작전’ 출연 이유를 묻자 하정우는 “김성훈 감독 전작 ‘터널’을 함께 했다. 좋은 기억이 있었고 이번 시나리오가 너무 재미있었다”고 답했다. 주지훈도 “김성훈 감독 ‘킹덤’을 같이 했다. 호흡이 잘 맞고. 하정우 형이 캐스팅돼 있어 안 할 이유가 없었다”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영화를 촬영하며 모로코에서 5개월 가까이 있었다고. 편도로만 30시간 정도 걸려 왕복이 쉽지 않았던 탓. 기억에 남는 일화를 묻자 하정우는 이슬람 국가라 “돼지고기가 없다”고 말했다. 주지훈은 “형이 갑오징어로 오징어젓갈을 만들고 저는 장조림을 만들어서 나눴다”고 했다.
가장 자신 있는 요리로 하정우는 김치제육볶음, 주지훈은 갈비찜을 말했다. 장도연이 특별한 레시피 팁이 있는지 묻자 주지훈은 “대기업 제품을 좀 사서” 요리한다는 솔직한 답으로 웃음을 줬다. (사진=TEO ‘살롱드립’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김혜수, 비현실적인 젓가락 각선미‥50대 무색한 몸매 과시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베이비복스 이희진, 소멸 직전 야윈 얼굴 공개 “못 알아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