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Ready : 여름방학’ 첫 콘셉트 이미지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7. 18. 2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아이돌그룹 더윈드(The Wind)가 올 여름 무공해 자연 바람을 일으킨다.

더윈드(멤버 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7일과 18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의 여름 버전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콘셉트 이미지 속 더윈드는 청량한 비주얼의 여름 소년들로 변신했다. 카세트 테이프, 꽃무늬 식탁보, 종이학, 가정용 전화기까지 배경과 소품 곳곳에서는 시골집을 연상시키는 아날로그한 감성도 만날 수 있다.

일곱 멤버들은 각자 개성을 살려 청춘의 싱그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보는 사람마저 따라 웃게 만드는 해사한 미소부터 순수한 호기심으로 반짝이는 눈빛, 다양한 이야기를 암시하는 어딘가 아련한 표정이 각 컷마다 매력적으로 담겼다. 더윈드는 한층 성장한 표현력으로 여름의 설렘을 그려내며, 전 세대 대중의 청춘까지 소환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조금 더 컬러풀하고 스포티해진 더윈드의 새로운 스타일링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윈드는 여름이라 특히 반가운 과즙미를 장착하고 음악 팬들에게 시원한 자연 바람처럼 다가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Ready : 여름방학’ 트레일러 제목이기도 한 ‘한 여름밤의 꿈’ 같은 추억여행이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평균 나이 16.8세의 최연소 보이그룹 더윈드가 이끄는 추억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이번 앨범이 더욱 궁금해진다.

더윈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을 발매한다.

‘Ready : 여름방학’은 더윈드의 유스틴(YOUTH+TEEN)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는 싱글이다. 치얼업한 매력의 타이틀곡 ‘WE GO’(위 고)와 인트로 트랙 ‘Ready’(레디), 설렘을 담아낸 ‘여름방학’까지 총 3곡으로 이뤄져 있다. 이 중 ‘여름방학’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달 26일 오후 6시에 선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