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9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7. 18. 20:10
뜨겁게 달아오르는 흑백대전
■골 때리는 그녀들(SBS 오후 9시) = 올스타전 ‘블랙 팀 대 화이트 팀’의 경기가 시작된다. 지난주 감독들의 특별 경기에 자극을 받은 ‘골때녀’ 선수들은 독한 마음으로 중무장한다. 막내들의 불꽃 튀는 몸싸움에 이어 모델 이현이를 비롯한 큰언니들의 경합도 치열하게 펼쳐진다. 경기장은 월드컵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가득 찬다. 특별 해설가 이황재와 함께 그녀들의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계속된다.
‘사망률 1위’ 폐암, 이겨내려면
■생로병사의 비밀(KBS1 오후 10시) = ‘벼랑 끝 폐암 4기, 싸워볼 만하다’ 편에서는 사망률 1위인 폐암에 대해 알아본다. 폐암은 5년 이상 생존율이 36%에 불과하다. 전체 암 환자의 5년 생존율이 평균 71%인 데 비하면 턱없이 낮은 수치다. ‘폐암은 흡연자의 병’이라는 공식도 깨졌다. 담배를 피워본 적 없는 비흡연자들에게 폐암이 발생한 사례와 함께 장기 생존을 위한 새로운 치료법을 살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