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9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과 18일 충북 괴산군청에서 폭우 피해 주민들을 위해 1억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전했다.
◇ 이디야커피는 18일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디야워터, 콤부차 등 5천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했다.
◇ 수출입은행은 18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과 18일 충북 괴산군청에서 폭우 피해 주민들을 위해 1억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전했다. 10억원을 목표로 후원성금 모금 운동도 한다. (02)2124-3101~4.
◇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은 농협금융지주(회장 이석준)와 17일 농금원 가온누리 인베지움에서 농식품 산업의 민간투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했다. 농식품 산업의 민간투자 생태계 조성을 통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부가가치 창출을 확대하기 위해 협력한다.
◇ 이디야커피는 18일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디야워터, 콤부차 등 5천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했다.
◇ 방송통신위원회는 시청자미디어재단과 9월19일까지 ‘2023년 장애인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한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행하는 미디어 세상'을 주제로 재단 누리집(kcmf.or.kr)을 통해 출품하면 된다.
◇ 포니정재단(이사장 정몽규)은 제4회 ‘포니정 영리더상' 수상자로 백민경 서울대 생명과학부 교수와 윤효상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항공우주공학부 교수를 18일 선정했다.
◇ 수출입은행은 18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또 여신을 제공한 거래기업 중 호우 피해를 본 중소기업에 대출만기를 최장 1년 연장한다.
◇ 한화시스템은 18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유튜브 부문 최고 대상을 받았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지하차도서 떠난 청소노동자…“엄마, 다음 생엔 부자로 태어나”
- “오송 의인, 손 끝까지 안 놔”…화물기사님 감사합니다
- 윤 대통령을 허경영처럼 만든 참모 누구? 이준석 “당장 잘라야”
- [단독] 국가 헛다리 짚을 때…20분 전 시민 전화가 주민 살려
- 김기현, 방미 중 딸과 함께 관용차 사적 이용
- “주말은 자유” 홍준표에 공무원노조 “비상근무 지시해놓고”
- 신생아 99일 ‘시한부’…매일 태어난 시간마다 “생일 축하해”
- 족발 주문에 상추 딱 6장…퍼붓는 장맛비에 채소 값 ‘후덜덜’
- “‘마약’ 대신 ‘꿀맛’ 써주세요” 사장님 마음 움직인 초등생 손편지
- 생선·빗물로 두 달 버텼다…반려견과 태평양 표류하다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