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여름 시즌 맞아 K-팝 공연·불꽃쇼 펼친다

장인서 2023. 7. 18.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 리조트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맞이에 나선다.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 진행된 '하이원 멀티미디어 드론쇼' 모습. 하이원리조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강원랜드 리조트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맞이에 나선다.

이 기간 동안 매일 하이원 워터월드 특설무대에서는 ‘썸머 쿨 스매싱’이 펼쳐진다. 이 행사는 매일 오후 2시20분과 4시2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레크리에이션’과 매일 오후 4시30분에 펼쳐지는‘K팝 공연’으로 진행된다.

K팝 공연에는 가수 이재훈과 김현정, 김원준이 무대에 올라 추억의 가요를 선사한다. 여기에 양동근, 딥플로우, 치타, 던밀스가 가세해 힙합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외에 버스터즈, 위나, 체리밤 등이 출연해 아이돌 무대를 꾸민다.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펼쳐진다. 올해는 마법의 램프를 테마로 미디어 파사드를 구성해 LED, 드론, 불꽃이 정선의 여름밤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올해 하이원리조트는 더 풍성한 이벤트를 위해 방송사 음악공연, 찾아가는 버스킹 등을 추가로 기획하고 있다”면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하이원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