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 강릉관광개발공사, '식도락 굿즈 장원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ovecony@nate.com)]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는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강희문)와 '강릉 식도락 굿즈 장원전'을 개최하여 강릉 지역특화 음식관광기념품 8점을 발굴했다고 18일 밝혔다.
강희문 사장은 "이번 강릉 식도락 굿즈 장원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의 판로개척을 통해 지역 음식관광을 활성화 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채널을 통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강릉 음식관광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훈 기자(=강릉)(lovecony@nate.com)]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는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강희문)와 ‘강릉 식도락 굿즈 장원전’을 개최하여 강릉 지역특화 음식관광기념품 8점을 발굴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식도락 굿즈 장원전에서는 강원도 강릉하면 떠오르는 특산물인 감자로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용 캐릭터 빵을 출품한 김은정씨의 '옹알감자'(대관령 고개 맑은 바람 한점과 고즈넉한 강원도 산자락 농부의 땀과 정성을 담아 옹알 옹알 귀를 기울이고 들어야 들리는 작은 속삭임을 스토리텔링한 작품)가 장원에 선정됐다.
장원전의 장원(1점), 차상(2점), 차하(2점), 참방(3점) 등 총 8명의 수상자 전원에게는 강릉관광개발공사 사장 명의의 상장 수여 및 상품매입을 지원한다.
더불어, 강릉관광개발공사 추진 사업과 연계한 수상작 판로개척, 민간기업 협업, 수상작 홍보마케팅 기회 제공을 통해 지속가능한 강릉 지역음식문화 활성화 및 음식관광 활력 제고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강희문 사장은 “이번 강릉 식도락 굿즈 장원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의 판로개척을 통해 지역 음식관광을 활성화 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채널을 통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강릉 음식관광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강릉)(lovecony@nate.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침내 '불체포특권 포기'한 민주당, 형식도 내용도 '어정쩡' 지적
- "'노란봉투법', 대통령 거부권 행사가 오히려 '행정독재' 우려"
- 강제동원 피해자 권리 없애려는 정부 공탁 번번이 가로막힌 사이 시민모금 3억원 넘겨
- 한동훈 장관, 엘리엇 ISDS 판정 취소 소송 제기했지만…
- 사슬재의 비극
- 1만명 넘는 장애영유아는 어떻게 할 것인가
- '출생미신고' 아동 2123명 중 최소 249명 이미 사망해
- 尹대통령 "러시아 무력침공 용인되면 국제질서 와해"
- 이주아동은 국민 아니니 지원 없다? 인권위 "차별"
- '골프 논란' 홍준표에 與 지도부 공개비판, 대통령 언급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