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아들’ 이찬영, SM 보이그룹 데뷔 임박? “8월 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윤상(본명 이윤상)과 배우 심혜진의 아들 이찬영(20)이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그룹으로 데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한 매체는 윤상의 첫째 아들 이찬영이 오는 9월 데뷔하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 그룹의 멤버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다.
SM이 9월 공개할 보이그룹은 7인조 그룹으로, 이 그룹에는 윤상 아들 찬영을 비롯해 NCT 출신 성찬·쇼타로와 SM루키즈 은석·승한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겸 작곡가 윤상(본명 이윤상)과 배우 심혜진의 아들 이찬영(20)이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그룹으로 데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한 매체는 윤상의 첫째 아들 이찬영이 오는 9월 데뷔하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 그룹의 멤버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1일 남자 신인그룹에 대해 공개할 예정”고 말을 아꼈다.
SM이 9월 공개할 보이그룹은 7인조 그룹으로, 이 그룹에는 윤상 아들 찬영을 비롯해 NCT 출신 성찬·쇼타로와 SM루키즈 은석·승한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나머지 멤버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03년생인 이찬영은 2018년 SBS 예능 ‘싱글와이프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뉴욕 뉴저지에 거주하며 수영계 유망주였던 그는 이후 K팝 아이돌을 꿈꾸며 SM 연습생으로 지내왔다.
특히 윤상을 꼭 닮은 비주얼과 어린 시절부터 ‘완성형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턱선 보소’ 강재준 26kg 감량성공 “다시 그 시절로 안돌아가” 눈물의 소감
- 하나경, 상간녀 소송 일부 패소..1500만원 배상 판결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승리와 3차례 열애설’ 유혜원, 결혼 질문에 입 열었다
- 김혜수is 뭔들...'글래머 조춘자' 포스 철철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산사태로 실종...아내는 사망
- 신지 “김종민, 연애 잘 하고 다닌다” 깜짝 폭로.. 결혼 안 했지만 두 아들 맘 (강심장리그)
- ‘윤상 子’ 이찬영 군, 수영 천재→9월 SM 보이그룹 데뷔.. 꽃미남 미모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