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완, 자신 닮은(?) 조인성 향한 고백 “인생의 동지♥” (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승완 감독이 조인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류 감독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밀수' 기자간담회에서 조인성의 캐스팅 배경으로 "나랑 닮아서"라고 농담하고 곧바로 사과했다.
'베테랑' '군함도' '모가디슈'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오는 26일 극장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승완 감독이 조인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류 감독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밀수’ 기자간담회에서 조인성의 캐스팅 배경으로 “나랑 닮아서”라고 농담하고 곧바로 사과했다.
그는 “전작 ‘모가디슈’를 해외에서 촬영하는 동안 단순히 배우와 연출자의 관계라기보다는 정말 좋은 인생의 동지를 사귄 느낌이 들었다. 가장 좋은 벗이 되었다. 영화를 만들 때 이상하게 잘 통한다. 생긴 게 비슷해서 그런지”라며 “죄송하다. 당이 떨어져서 그런 것 같다. 실제 동네도 가깝고 인간적으로도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류 감독은 “이 배우가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게 너무 좋다. 이 배우가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다. 동료의 한 사람으로서 지켜보는 게 좋은데 그게 내 현장이니 더 좋다”고 고백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베테랑’ ‘군함도’ ‘모가디슈’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오는 26일 극장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40대 맞아? 초밀착 시스루 비치룩 [DA★]
- 고은아, 코 재수술 마친 후…한층 청순한 분위기 [DA★]
- ‘34kg 감량’ 유재환, 요요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115kg까지…” (프리한 닥터)
- 송혜교 측 “신축 공사 과정 차량 파손…안전관리 미흡 사과” [전문]
- 추자현♥우효광 폭풍성장 아들 공개→불륜설 심경 고백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