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문2' 유준상, 코마서 깨어난 유인수와 중환자실 첫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유준상과 유인수의 중환자실 첫 만남이 포착됐다.
이에 악귀 사냥꾼 '카운터'라는 공통 분모를 가졌지만, 극과 극의 성격과 관계성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보일 유준상과 유인수 그리고 새로운 인물의 합류로 신선한 재미가 더해질 '경이로운 소문2'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누적 조회수 1.9억 회, 열람자 900만 명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은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2’ 측은 18일, 유준상(가모탁 역)과 유인수(나적봉 역)의 첫 만남 스틸을 공개했다. 카운터즈에 새롭게 등장한 뉴페이스이자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유인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나적봉은 대한민국 농촌의 희망에서 카운터즈에 새롭게 합류한 어리바리 신입 카운터. 넉살 좋고 해맑은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어리바리한 실수와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신체 오작동으로 카운터즈의 애물단지가 된다.
스틸에는 전신에 붕대를 감은 채 두 눈을 번쩍 뜨며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유인수와 마침내 꿈에 그리던 카운터 적임자를 찾았다는 듯 유준상의 흥분한 모습이 담겨 흥미를 끈다. 특히 유인수의 머리에 칭칭 감긴 붕대 사이를 뚫고 나오는 곱슬머리가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곱슬머리는 카운터가 됐다는 시그니처로, 이 상황이 도저히 믿기지 않다는 듯 주먹을 쥐어보며 휘두르는 유인수가 신입 카운터로 선보일 활약에 궁금증이 모인다.
유준상은 그런 유인수를 바라보며 만족한다는 스윗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가운데 ‘카운터 선배’ 유준상과 ‘카운터 막내’ 유인수가 빚어내는 극과 극 케미가 ‘경이로운 소문2’의 새로운 백미가 될 예정. 이에 악귀 사냥꾼 ‘카운터’라는 공통 분모를 가졌지만, 극과 극의 성격과 관계성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보일 유준상과 유인수 그리고 새로운 인물의 합류로 신선한 재미가 더해질 ‘경이로운 소문2’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7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만나주면 남편 찾아간다"..스토킹으로 드러난 불륜[사랑과전쟁]
- “제가 무기징역 살겠습니다“ 법정 울음바다 만든 아빠의 호소
- "바다 빠트린 아내에 돌 던져 살해"...모습 드러낸 두 얼굴의 남편
- ‘성매매 영상 협박’에 피해자 극단 선택, 10대女 가담
- 진구 측 "600억 맘카페 사기 A씨와 금전적 거래 無" [공식]
- `불체포특권 포기`마저 與보다 늦은 野…"껍데기 혁신안" 비판(종합)
- '유아인 공범' 유튜버 "구독자 실망 안 시켜"...누리꾼 "복귀 예고냐"
- 4살 딸 보는데…아내 때리고 말린 장인 찌른 30대 男 ‘징역형’
- 지급기한 만료 앞두고…30억 로또 당첨자 나타났다
- LG家 상속분쟁 시작…구광모 "합의했다" vs 세모녀 "유언장 있는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