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여름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 관악구가 구민들의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해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는 서울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관악구지회 주관으로 이번 점검 서비스를 계획했다.
구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에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고 있는 구민은 안전을 위해 자동차 점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점검 서비스로 많은 구민들이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관악구가 구민들의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해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는 서울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관악구지회 주관으로 이번 점검 서비스를 계획했다. 점검 내용은 타이어 공기압 체크, 엔진오일 보충, 소모품 교환 등이며 전문 정비사가 안전운행에 요구되는 필수요소를 꼼꼼히 점검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신림점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방문하면 된다.
점검 대상은 관악구에 등록된 비영업용 승용차, 11인승 이하 소형 승합차, 장애인 LPG 차량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교통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에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고 있는 구민은 안전을 위해 자동차 점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점검 서비스로 많은 구민들이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지성 기자 eng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억 거절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부르는 게 값?
- 송혜교 집 공사하다 철근 떨어져 이웃 주민 차 파손에 결국
- '시럽급여' 없앤다고?…'회사 '실업급여 갑질'이 더 심각해요'
- 영국 해안서 고래 50여마리 '떼죽음'···사회적 유대 때문?
- ''먹튀' 소식만 접했는데'…군인 몰래 40만원 결제한 중년 남성 '훈훈'
- 국가재난상황인데···싸이 "날씨도 완벽" 부적절 후기 논란
- 오송 지하차도 현장서 '방긋'…노란 옷 입은 저 사람 누구지?
- 현역 女의사 중 싸움 가장 잘한다더니···3년만에 프로복싱 韓 챔피언 등극
- 얼빠진 충북도·청주시·흥덕구…'오송 지하차도의 비극'은 인재
- 춘천 산골 마을 일곱째 막둥이 출산…마을 50번째 주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