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뷰티케어 셀렉트샵'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린뷰티 브랜드 에스네이처는 7월 18일부터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뷰티케어 셀렉트샵'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배민스토어 뷰티 케어 셀렉트샵은 언택트 뷰티 시장 활성화의 맞게 제품 당일 퀵배송되어 주문 당일 신속하게 만나볼 수 있는 배달의 민족의 새로운 서비스이다.
한편 에스네이처는 7월 18일부터 2주간 '뷰티 케어 셀렉트샵'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에스네이처 제품을 최대 49%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에스네이처는 7월 18일부터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뷰티케어 셀렉트샵’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스네이처 관계자는 “에스네이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배달의민족과의 협업을 통해 서울, 경기, 인천권에서 최대 1시간 이내 에스네이처 제품을 즉시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퀵커머스 환경을 도입했다”라며 “당일 화장품이 필요하거나 선물을 전하고 싶을 때, 빠른 배송을 원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스네이처는 7월 18일부터 2주간 ‘뷰티 케어 셀렉트샵’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에스네이처 제품을 최대 49%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만나주면 남편 찾아간다"..스토킹으로 드러난 불륜[사랑과전쟁]
- “제가 무기징역 살겠습니다“ 법정 울음바다 만든 아빠의 호소
- "바다 빠트린 아내에 돌 던져 살해"...모습 드러낸 두 얼굴의 남편
- ‘성매매 영상 협박’에 피해자 극단 선택, 10대女 가담
- 진구 측 "600억 맘카페 사기 A씨와 금전적 거래 無" [공식]
- `불체포특권 포기`마저 與보다 늦은 野…"껍데기 혁신안" 비판(종합)
- '유아인 공범' 유튜버 "구독자 실망 안 시켜"...누리꾼 "복귀 예고냐"
- 4살 딸 보는데…아내 때리고 말린 장인 찌른 30대 男 ‘징역형’
- 지급기한 만료 앞두고…30억 로또 당첨자 나타났다
- LG家 상속분쟁 시작…구광모 "합의했다" vs 세모녀 "유언장 있는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