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헤어몬, 유아인과 대마 흡연 인정 “심려 끼쳐 죄송”(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아인과 함께 마약 공범으로 지목된 헤어스타일리스트 겸 유튜버 헤어몬(김우준)이 투약 사실을 인정했다.
헤어몬 김우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8일 "제가 유명 연예인의 대마 사건에 연루되어 사건이 최근 검찰에 송치되었다는 언론보도 내용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제가 유명 연예인의 대마 사건에 연루되어 사건이 최근 검찰에 송치되었다는 언론보도 내용은 사실입니다.
'헤어몬'은 구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채널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아인과 함께 마약 공범으로 지목된 헤어스타일리스트 겸 유튜버 헤어몬(김우준)이 투약 사실을 인정했다.
헤어몬 김우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8일 “제가 유명 연예인의 대마 사건에 연루되어 사건이 최근 검찰에 송치되었다는 언론보도 내용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구독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며 “복수의 인물이 연루되어 수사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하여 그간 어떠한 입장을 표하기 어려웠던 사정이 있었다. 이 사건 수사 진행 이후 불측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저의 채널에 대한 광고 게재는 스스로 중단한 상태”라고 전했다.
더불어 “사건이 검찰로 넘어가 조만간 저에 대한 처분이 이루어질 것인 만큼, 머지 않은 시기에 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이에 대한 저의 입장 등을 소상히 말씀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최근 유아인의 마약 공범으로 지목된 30대 유튜버를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수사부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보도됐다. 이후 30대 유튜버가 헤어몬으로 밝혀졌다.
▶헤어몬 김우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헤어몬 김우준입니다.
제가 유명 연예인의 대마 사건에 연루되어 사건이 최근 검찰에 송치되었다는 언론보도 내용은 사실입니다.
구독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복수의 인물이 연루되어 수사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하여 그간 어떠한 입장을 표하기 어려웠던 사정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이 사건 수사 진행 이후 불측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저의 채널에 대한 광고게재는 스스로 중단한 상태입니다.
이제 사건이 검찰로 넘어가 조만간 저에 대한 처분이 이루어질 것인만큼, 머지 않은 시기에 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이에 대한 저의 입장 등을 소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헤어몬’은 구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채널입니다.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헤어몬이 되겠습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혜교 사과 “자택 공사 중 차량 파손 죄송…피해 복구·재발 방지할 것”(전문)[공식] - 열린세
- 있지 유나, 명품 골반 라인 ‘깜짝’…치명적 예쁨+우월 비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브 화보, 6인 6색 스포티룩 찰떡 소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화보, 란제리 패션도 과감+아찔하게 소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재석·김혜수→임시완·싸이·임영웅 기부…집중호우 피해 지원 나선 ★(종합)[M+이슈] - 열린세
- '트럼프 2.0' 앞두고 한중 관계 훈풍…미중 갈등 우려도
- 여당, 민주당 3차 장외집회 비판… ″이재명 지키기 위한 호위무사 노릇″
- 학력 세계 1위 '한국 국회의원'…3명 중 1명은 박사학위 소지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