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부산 기장에 16만㎡ 규모 ‘빌라쥬 드 아난티’ 개장

정예진 2023. 7. 18.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난티가 부산광역시 기장에 역대 플랫폼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빌라쥬 드 아난티'를 18일 개장했다.

빌라쥬 드 아난티는 기존 아난티 코브보다 2배 더 넓은 대지면적 16만㎡(약 4만8천400평) 규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아난티가 부산광역시 기장에 역대 플랫폼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빌라쥬 드 아난티’를 18일 개장했다.

빌라쥬 드 아난티는 기존 아난티 코브보다 2배 더 넓은 대지면적 16만㎡(약 4만8천400평) 규모다.

탁 트인 바다와 숲으로 둘러싸인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고자 흙 200만t을 쌓아 아난티 힐튼의 10층 높이(약 38.5m)로 대지를 올렸다.

빌라쥬 드 아난티 전경. [사진=아난티]

단독빌라와 펜트하우스, 아난티 앳 부산 호텔 등 392개 다양한 객실을 비롯해 대형 복합문화공간, 수영장 5개, 11개 야외 광장을 갖췄다.

숙박 시설은 278객실의 펜트하우스(매너하우스, 클리퍼, 맨션)와 114객실인 아난티 호텔로 이뤄졌다. 펜트하우스 객실은 복층, 수영장, 온천 등 시설에 따라 총 12개 타입으로 구성했다.

아난티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프라이빗 호텔 ‘아난티 앳 부산’도 위치해 있다. 요트를 모티브로 설계했으며 전 객실이 복층 구조다. 거실의 커다란 통창으로 넓은 바다와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다.

복합문화공간인 ‘엘.피. 크리스탈’ 1층에는 아난티 역사상 가장 큰 수영장인 ‘스프링팰리스’가 자리 잡고 있다. 스프링팰리스는 2개 야외 수영장과 1개 실내 수영장,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영장 물은 천연 온천수로 채워졌다.

빌리쥬 드 아난티의 가장 중심에 있는 엘.피. 크리스탈은 시그니처 라이프스타일 리테일숍인 이터널저니를 비롯해 아난티 편집 브랜드숍과 갤러리, 레스토랑, 라운지 등이 위치해 있다.

이만규 아난티 대표이사는 “빌라쥬 드 아난티는 1세대 아난티 남해, 2세대 아난티코드, 아난티코브에 이어 아난티의 모든 역량과 정성을 쏟아부은 혁신적인 3세대 플랫폼”이라며 “바다와 숲, 도시와 전원,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며 만들어 내는 낯섦 속에서 넋을 잃고 잠시 서 있을 만큼 멋진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