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손석구·구교환, 문상훈 연기 극찬..."몰입이 좋은 배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D.P. 시즌2' 배우들이 '빠다너스' 문상훈의 연기를 극찬했다.
17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예고편을 처음 본 배우들의 리액션 | D.P. 시즌 2 | 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D.P' 시즌1 마지막화 쿠키 영상에서 김루리(문상훈 분)는 일과를 끝내고 생활관으로 복귀했다.
'D.P. 시즌2'는 오는 7월 2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넷플릭스 'D.P. 시즌2' 배우들이 '빠다너스' 문상훈의 연기를 극찬했다.
17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예고편을 처음 본 배우들의 리액션 | D.P. 시즌 2 | 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D.P' 시즌1 마지막화 쿠키 영상에서 김루리(문상훈 분)는 일과를 끝내고 생활관으로 복귀했다. 그런데 TV 뉴스에 나오는 친구의 비보를 보고 넋을 놓고 있다가, 자신의 자대 생활관에서 선임들에게 가혹 행위를 당한다. 이에 허무감과 모멸감에 그만 정신이 붕괴되어 "뭐라도... 해야지"라며 총기 난사를 벌이고 살인을 일으킨다.
시즌2 예고편에는 이후 내용이 담겼다. 김루리는 총기 난사 후 비가 오는 날 특수임무대에 둘러싸여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하고 있다.
예고편을 본 배우 손석구는 "문상훈 씨가 대단한 건 굉장히 심리적으로 압박이 강한 김루리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현장에서 감정 상태를 유지한다. 캐릭터의 감정 유지를 위해 현장에서 절재된 생활을 했다"라며 극찬했다.
배우 구교환도 마찬가지로 "몰입이 좋은 배우"라고 했고, 정해인도 옆에서 공감했다.
한편 넷플릭스 웹드라마 'D.P.' 시리즈는 탈영병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시즌2에서는 103사단을 넘어 국군본부가 사건에 개입하며 스토리가 한층 더 확장됐다. 'D.P. 시즌2'는 오는 7월 2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 문상훈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