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테크놀로지스, 노코드 솔루션 '스윗 오토메이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가 노코드 자동화 솔루션 '스윗 오토메이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윗 오토메이션은 내부 기능뿐 아니라 외부 앱을 비롯한 채팅, 업무관리, 세일즈, 이메일, 일정, 문서관리 업무를 노코드로 자동화할 수 있다.
이주환 스윗테크놀로지스 공동창업자는 "올 하반기 자동화를 위한 앱을 추가할 것"이라며 "스윗은 오토메이션과 인공지능(AI)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직원이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혁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미정 기자)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가 노코드 자동화 솔루션 '스윗 오토메이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윗 오토메이션은 내부 기능뿐 아니라 외부 앱을 비롯한 채팅, 업무관리, 세일즈, 이메일, 일정, 문서관리 업무를 노코드로 자동화할 수 있다. 자동화 단계는 최대 11개로 이뤄졌다.
예를 들어, 스윗 오토메이션 직원은 신규 직원에게 자동으로 입사 환영 안내 이메일부터 특정 조직 초대, 신입 연수 스케쥴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외부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과 연동할 수도 있다. 세일즈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해당 CRM앱에서 진행,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팀원과 수평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자동화 구성이 가능하다.
이주환 스윗테크놀로지스 공동창업자는 "올 하반기 자동화를 위한 앱을 추가할 것"이라며 "스윗은 오토메이션과 인공지능(AI)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직원이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혁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미정 기자(notyet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로잇, 스윗테크놀로지스와 DX 가속 파트너십 체결
- 글로벌 협업 플랫폼 ‘스윗’, 지놈 리포트서 서울 창업생태계 대표 기업 선정
- 스윗, 클라우드 서비스 확산 공급기업 선정
- 스윗, 리박스컨설팅과 성과관리 업무협약 체결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