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역대급 캐스트 앙상블 공개

유정민 2023. 7. 18.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오펜하이머'가 '역대급 캐스트 앙상블'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생애 첫 1인칭 시점 각본을 집필한 사실을 밝히며 "'오펜하이머'와 함께 하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 고 말해 '오펜하이머'의 시점으로 전개되는 만큼 더욱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스토리텔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오펜하이머'가 '역대급 캐스트 앙상블' 영상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먼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생애 첫 1인칭 시점 각본을 집필한 사실을 밝히며 "'오펜하이머'와 함께 하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 고 말해 '오펜하이머'의 시점으로 전개되는 만큼 더욱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스토리텔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그의 페르소나이자 이번 작품에서 세상을 바꾼 천재 과학자 '오펜하이머'역을 맡은 킬리언 머피가 극의 중심이라 밝히며 최고의 배우들이 작품에 필요했다고 전했다. 에밀리 블런트와 플로렌스 퓨는 각각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만나자고 하면 어떤 작품이든 상관없었다", "제안을 거절하는 건 미친 짓이다"라며 그와의 작업을 손꼽아 기다렸음을 밝혀 모두가 바라던 최고의 감독과 최고의 배우들이 완성시킬 협업의 결과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영상에는 캐릭터를 향한 배우들의 진심 어린 애정과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레슬리 그로브스' 역의 맷 데이먼은 '그로브스'라는 인물과 당시 역사를 따로 공부하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누었다고 밝혔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역시 '루이스 스트로스'라는 인물에 대해 "정의로운 사람이었고 훌륭한 공무원이었지만 늘 그늘 속에 있었다"면서 자신만의 해석을 전해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들이 선보일 열연에 대한 기대를 드높인다. 끝으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자신의 관점으로 캐릭터에 대해 저보다 더 잘 이해하는 배우들과 매일 작업했다. 감독으로서 정말 원하던 것이었다" 라며 이들의 열연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 연출, 연기, 각본, 프로덕션 등 모든 것이 완벽한 2023년 새로운 마스터피스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 이다. 영화 역사상 최초 흑백 IMAX 카메라 촬영, 제로 CG로 작품을 완성해 내며 이번에도 독보적인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에 킬리언 머피를 비롯해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조쉬 하트넷, 케이시 애플렉, 라미 말렉, 케네스 브래너, 데인 드한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시너지를 선사한다.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오펜하이머'는 오는 2023년 8월 1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