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1일 키움전 롯데몰 동부산점 매치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1일 사직구장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홈 경기를 치른다.
키움과 주말 홈 3연전 첫날인 21일 롯데 구단은 '롯데몰 동부산점 매치데이'를 실시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이날 부산지역의 세정, 파크랜드, 콜핑, 화진 등 파트너사 임직원 500명을 사직구장으로 초청해 단체 관람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1일 사직구장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홈 경기를 치른다. 롯데는 이날 키움전을 시작으로 올스타 휴식기를 마친 뒤 후반기 일정에 들어간다.
키움과 주말 홈 3연전 첫날인 21일 롯데 구단은 '롯데몰 동부산점 매치데이'를 실시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이날 부산지역의 세정, 파크랜드, 콜핑, 화진 등 파트너사 임직원 500명을 사직구장으로 초청해 단체 관람을 진행한다.
구단에서는 동부산과 기장군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시구도 준비됐다. 정종복 기장군수와 기장군에 있는 신정중학교 야구부에서 활동하고 있는 송민재 군이 각각 시구, 시타에 나선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장은 구단을 통해 "오시리아 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해 파트너사 그리고 기장군과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와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경기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 윤동희 '끝내기 안타' 두산 꺾고 3연승
- 고승민 부상, 순위 경쟁 바쁜 롯데 '어쩌나'
- 롯데, 선수단 애장품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 롯데, 승부수 스위치 히터 구드럼 영입 렉스 교체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