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 외식기업 경복궁, ‘영양삼계탕’ 간편식 선봬

이충진 기자 2023. 7. 18. 14: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식 전물 브랜드 경복궁이 여름 시즌을 맞아 ‘영양삼계탕’ 간편식을 선보였다.

엔타스는 삼복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으로 구성된 경복궁 삼복 기획 세트들을 온라인 공식몰과 경복궁, 삿뽀로 지점 등에서 판매한다고 최근 밝혔다.

경복궁 삼복 기획 세트. 엔타스 제공



엔타스에 따르면 경복궁의 대표 보양식인 ‘영양삼계탕’은 보양에 좋은 한방 식재료 6종(천궁, 오가피, 엄나무, 당귀, 감초, 헛개나무 줄기)를 닭 뼈와 함께 고아낸 육수와 한우사골 농축액이 들어가 더욱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녹두와 찹쌀, 멥쌀 수삼 등의 속재료가 가득찬 1kg 대용량 포장으로 든든한 보양식이다.

최근 공개한 경복궁 공식몰(경복궁홈쿡) 기획세트 역시 영양삼계탕을 기본으로 ‘영양 갈비탕’, ‘한우사골 고기곰탕’ 등 구성과 함께 이열치열을 위한 얼큰한 탕 구성, 기력회복을 위한 한우 양념육 세트 구성, 최근 출시한 신제품 ‘한우사골 물냉면’이 포함된 삼복 기획 세트를 경복궁홈쿡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타스 경복궁 홈쿡 관계자는 “예년보다 한층 더울 것이라 예상되는 올 여름, 더위를 이겨낼 든든한 가정 간편식을 찾는 여러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상품 구성을 기획했다”면서 “경복궁홈쿡 공식몰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엔타스는 경복궁 삼복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경복궁몰 신규 가입자에 한해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