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달달한 연애·결혼 이야기 들려 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8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 연애가 주는 설렘과 기쁨, 긍정적 결혼관 조성 및 인식 확산을 위해 '달달(달콤한 달서) 연애·결혼 이야기 공모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달콤한 연애가 주는 설렘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부들의 결혼이야기, 따뜻한 가족이야기 등을 통해 긍정적 결혼문화 확산 및 청년들이 결혼과 가정의 소중한 가치를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8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 연애가 주는 설렘과 기쁨, 긍정적 결혼관 조성 및 인식 확산을 위해 '달달(달콤한 달서) 연애·결혼 이야기 공모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연 내용은 달달한 연애이야기,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의 프러포즈와 아름다운 사연, 알콩달콩 신혼부부 이야기, 좌충우돌 아이 키우기, 이심전심 결혼이야기 등 다양한 연애·결혼이야기이다.
참여 방법은 달서구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다.
이번 공모 이벤트는 질문지 서식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글쓰기를 부담스러워하는 주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사연 모집을 간소화하면서 구체화했고 질문에 대한 답변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9월 27일에 달서구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상 5명(3만원 상당 상품권), 참여상 30명(1만원 상당 상품권)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기타 문의는 달서구청 여성가족과 결혼장려팀으로 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달콤한 연애가 주는 설렘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부들의 결혼이야기, 따뜻한 가족이야기 등을 통해 긍정적 결혼문화 확산 및 청년들이 결혼과 가정의 소중한 가치를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