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소호' 위한 요금제 확대…스마트 가게 운영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고객의 세분화한 요구에 따른 소호(SOHO) 전용 요금제 2종을 출시하고 스마트한 가게 운영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요금제 2종은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와 '캐시노트플러스 인터넷' 요금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요금제 2종 출시로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총 12종의 SOHO 인터넷 요금제를 제공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부터
매출·고객 관리와 상권 비교분석 서비스 제공까지
새로 선보인 요금제 2종은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와 ‘캐시노트플러스 인터넷’ 요금제다.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는 고객이 매장에 오래 머물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이 적고 결제·전화 위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것으로 카드결제·인터넷 전화 데이터 무제한 제공과 인터넷 데이터 40MB를 기본 제공한다.
약정 기간은 무약정부터 3년까지 총 4개로 나뉘며, 3년 약정 기준 월 이용요금은 7000원(VAT 별도)이다. 이는 기존 무선인터넷 상품인 베이직 요금제(2만7500원), 프리미엄 요금제(3만5000원) 보다 70% 이상 저렴해 소상공인이 통신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다. 특히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2~3년 약정 가입 고객에게는 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출시한 캐시노트플러스 인터넷 요금제는 매장 인터넷만 가입하면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 ‘캐시노트 플러스 멤버십’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캐시노트 멤버십을 이용하면 매출 추이, 상권 비교 등 매출분석과 리뷰 모아보기, 방문 고객(신규·재방문) 추이 등 고객 관리와 식자재 할인 쿠폰 증정 등 혜택을 준다.
7월부터 9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인터넷 설치비 면제와 상해보험 3종 무료 제공, 매월 3만원 상당 식자재 쿠폰 제공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이 요금제는 광랜안심(100MB), 기가슬림안심(500MB), 기가안심(1GB) 등 인터넷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세 종류로 나뉘며 3년 약정 기준 월 이용요금은 각각 2만7000원, 3만5000원, 4만원(VAT 별도)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요금제 2종 출시로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총 12종의 SOHO 인터넷 요금제를 제공하게 됐다. 김현민 LG유플러스 SOHO사업담당(상무)은 “두 요금제는 소상공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과 LG유플러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고민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요금제는 물론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고객 가치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함정선 (min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만나주면 남편 찾아간다"..스토킹으로 드러난 불륜[사랑과전쟁]
- "꽃뱀 아니다"...승객에 성추행 당한 택시기사 트라우마 호소
- "바다 빠트린 아내에 돌 던져 살해"...모습 드러낸 두 얼굴의 남편
- 지급기한 만료 앞두고…30억 로또 당첨자 나타났다
- 4살 딸 보는데…아내 때리고 말린 장인 찌른 30대 男 ‘징역형’
- "1분 더 있었다면 죽었다"…역주행으로 탈출, 당시 상황 보니
- “노 재팬 종식” 한일 해빙에 하반기 日 신차 ‘우르르’
- 조민아 "쥬얼리 시절 3년 왕따…인간 재떨이였다"
- JMS 정명석, 성폭행 혐의 재판 중단...무슨 일?
- "정말 10원 때문인가"…82세 할머니, 왜 농약사이다 건넸나[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