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김태진 비주얼, 덱스 못지 않다…귀티의 상징 노주현 닮아”(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김태진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18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게스트 김태진과 함께 '모발 모발 퀴즈쇼'가 진행됐다.
이날 김태진은 청취자들에게 "우리를 낚아달라"라며 "이번에 명수 형님과 같이 프로그램 찍고 있는 덱스예요. 퀴즈 풀고 다음에 라디오쇼 나가고 싶어요. 이렇게 하면 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명수가 김태진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18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게스트 김태진과 함께 ‘모발 모발 퀴즈쇼’가 진행됐다.
이날 김태진은 청취자들에게 "우리를 낚아달라"라며 "이번에 명수 형님과 같이 프로그램 찍고 있는 덱스예요. 퀴즈 풀고 다음에 라디오쇼 나가고 싶어요. 이렇게 하면 된다"고 했다.
박명수는 "녹화도 했고 덱스 군에게도 나와달라 이야기를 하긴 했다"고 했다. 또 김태진이 "정말 잘 생기셨던데"라고 하자 "태진 씨 하고 같은 레벨이다. 덱스 씨가 젊다 뿐이다. 인물은 괜찮다"라고 했다.
이어 박명수는 김태진에게 "노주현 선생님 닮았다. 선생님이 70,80년도 때는 난리였다. 귀티 남자의 상징이다. 외모에 목소리까지 멋있다. 태진 씨도 마찬가지니까 열심히 해라"라고 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아무리 싸도 억” 송지효 부모님 통영 여객선 사업 큰 손이었다(런닝맨)[어제TV]
- 식칼 든 父→새벽 야반도주, 류필립 풍자 심형탁 잔혹한 가정사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