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품질경영 강화에 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삼다수가 품질경영 강화에 니산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한 단계 더 높은 품질로의 도약을 위한 '2023 JPDC 경영방침 및 품질경영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생수 제주삼다수가 또 한 번의 품질 혁신을 통해 글로벌 그 이상의 수준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품질 고도화와 수출 활성화 집중
제주삼다수가 품질경영 강화에 니산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한 단계 더 높은 품질로의 도약을 위한 '2023 JPDC 경영방침 및 품질경영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백경훈 사장 취임 100일을 맞아 열린 이번 행서는제주개발공사 전 임직원의 품질의식을 새롭게 정립하고 제주삼다수 사업과 더불어 전사적으로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제주개발공사는 올해 품질경영 비전으로 '최고의 품질로 고객의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는 JPDC!'를 선포했다. 슬로건으로는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 품질로 사랑받는 JPDC'를 내걸었다.
이번 선포식을 시작으로 제주삼다수 품질 고도화 및 수출 활성화에 나선다. 제주삼다수 취수원 주변 잠재오염원 차단을 위해 주변 도유지 40만평 추가 매입을 추진한다. 또한 날씨와 선박물류 등 불가피한 상황에서도 유통에 차질이 없도록 내륙물류거점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 해외 수출 전략을 기존 교민 사회 위주에서 확대해 현지화를 추진하는 전략을 중점적으로 수립 중으로 연내 중·장기적인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마련할 예정이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생수 제주삼다수가 또 한 번의 품질 혁신을 통해 글로벌 그 이상의 수준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미영 (flounder@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점주도 숨긴다" 아사히 생맥주캔 '롱런'과 '거품' 사이
- [집잇슈]'공급 폭탄' 진통 겪은 검단 신도시의 '반전'
- [영상]광명에 이 분양가 먹힐까?…주민들도 '절레절레' 하는데
- 실적쇼크에 조정받은 에코프로株…향후 전망은
- [공모주달력]에이엘티, 버넥트 등 4곳 17~18일 동시 청약
- 다가온 MSCI 정기변경…에코프로 편입 유력
- "라면 가격 내린 거 맞아?"…체감 아쉬운 이유
- 기록적인 폭우, 맥 못 추는 '새 아파트' 어쩌나
- 장관이 백지화한 '양평 고속도로'…국토부, 되레 꽁꽁 묶였다
- 이러다 1등? 하이트진로의 '투트랙' 또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