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손석구 "한준희 감독 세 번째 만남…연출력 일취월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세 작품째 함께 하는 한준희 감독의 연출력을 칭찬했다.
손석구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넷플릭스 'D.P. 시즌2'(이하 'D.P.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2에서 조금 더 대한민국 육군의 장병으로서 책임감을 찾아아가는 모습이 나온다"며 자신이 맡은 역할을 섦여했다.
손석구는 'D.P.2'를 촬영하며 한준희 감독에게 '이번 캐릭터는 나의 배우 수명이 또 한 번 연장되는구나'라는 말을 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배우 손석구가 세 작품째 함께 하는 한준희 감독의 연출력을 칭찬했다.
손석구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넷플릭스 'D.P. 시즌2'(이하 'D.P.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2에서 조금 더 대한민국 육군의 장병으로서 책임감을 찾아아가는 모습이 나온다"며 자신이 맡은 역할을 섦여했다.
극 중 손석구는 103사단 헌병대 대위 임지섭을 맡는다. 실적이 중요해 수사과에 신경전을 벌였으나, 조석봉 일병 사건 이후 생각의 전환을 겪는다. 103사단으로 복귀한 뒤 더 큰 사고와 피해를 막고자 하는 인물이다.
손석구는 'D.P.2'를 촬영하며 한준희 감독에게 '이번 캐릭터는 나의 배우 수명이 또 한 번 연장되는구나'라는 말을 했다고. 행사 진행을 맡은 박경림이 이를 언급하자 손석구는 "제가 그런 말을 했나요?"라고 수줍어하면서도 "한준희 감독과 세 번째 작품이다. 이런 표현이 조금 그렇지만, 한 감독이 일취월장이다. 연출의 천재다. 생각 없이 촬영장에 가면 다 해주신다"이라며 한준희 감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한준희 감독은 "거짓말이다. 오히려 손석구 배우가 3~4가지 연기 옵션을 준비해 와서 논의한다. 저야말로 배우가 일취월장해 주셔서 감사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D.P.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예진♥' 현빈, 신혼집 공사하며 이웃 챙긴 사연…"직접 한우 들고 찾아와" - SPOTV NEWS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해도 혼인신고 안 해"('고소한남녀') - SPOTV NEWS
- [단독]이레, 눈컴퍼니 전속계약…조한철·김보라 한솥밥 - SPOTV NEWS
- "남편 합의금 위해 예물 팔아" 결혼 7년 차에 빚만 1억…오은영 "울화통 터질 듯"('결혼지옥') - SPOT
- [단독]송지효 父는 382톤 여객선 해운사 대표…진짜 '통영 배수저'였다 - SPOTV NEWS
- 추자현♥우효광, 손 꼭 잡고 "불륜설, 악의적 편집된 것…고통스러워"('동상이몽2')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