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한국산업은행에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한국산업은행에 자사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최근 '나모 크로스에디터4'에 대한 공공기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품질 우수성, 28년 노하우, 그동안 축적해온 공공기관 레퍼런스 덕분"이라며 "새로운 고객사인 한국산업은행에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한국산업은행에 자사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은행은 LMS(학습관리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에디터로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구매했다. 이 솔루션은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운영체제) 및 웹표준 기술 HTML5를 지원하며, MS오피스·한컴오피스 문서와의 높은 호환성을 갖췄다.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구매할 경우 대용량 파일업로더도 무상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에 따르면 28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8000여개 고객사가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사용하고 있다. 공공기관 레퍼런스를 가장 많이 보유한 에디터로 지난 1분기에도 공공조달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최근 '나모 크로스에디터4'에 대한 공공기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품질 우수성, 28년 노하우, 그동안 축적해온 공공기관 레퍼런스 덕분"이라며 "새로운 고객사인 한국산업은행에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바다서 `11m 초대형 산갈치` 발견…온라인이 들썩
- "블랙박스 끄고 만져주세요"…승객에게 성추행당하는 택시기사
- `워터밤 오사카` 공연 취소... 男 스태프 시속 120km 물대포 맞아 사망
- 가수 리아 “오염수 방류시 또 가져올 것”…김연주 “‘청산가리’ 김규리 떠올라”
- 한강 제트스키 물대포에 아이 `퍽`하고 날아가 머리 수술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