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 창립 12주년 기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13일 창립 12주년을 맞아 임직원 약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이날 우수 임직원들에게는 공로패·모범사원 표창을 수여하고, 업적 우수 파트너에게는 특별표창을 수여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김 대표와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13일 창립 12주년을 맞아 임직원 약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이날 우수 임직원들에게는 공로패·모범사원 표창을 수여하고, 업적 우수 파트너에게는 특별표창을 수여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김 대표와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회사는 삼성SDS로부터 2011년 6월 분사후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과 컨설팅, 솔루션 구축 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2000여곳이 넘는 기업에 대한 IT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비젠트로는 △전사적자원관리솔루션(UNIERP) △제조실행시스템(UNIMES) △통합업무솔루션 (UNIPORTAL) △사물인터넷(IoT) 데이터수집기 솔루션(UNIDAS) △인공지능(AI) 분석솔루션(UNIAnalytics) 등을 개발해 보급 중이다.
김홍근 대표는 “삼성 SDS로부터 분사해 12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회사가 크게 성장하고 도약할 시기가 되었으며 그동안 임직원 노력으로 경쟁력 있는 회사로 변모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에서 최고의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일 로톡 사태 판단…리걸테크 분수령
- 르노코리아 첫 국내 생산 전기차, 韓배터리 탑재 나섰다
- 롯데 하반기 VCM 개최…엄숙한 분위기에 사장단 '침묵' 입장
- [4차산업혁명 파워코리아 대전]신한AI
- 대신정보, 1000억 '정보자원 통합' 수주전서 과반 수주
- 이노티움, '엔파우치 프라이버시'로 개인정보 위·수탁 업무 연결고리 보안 허점 메운다
- [에듀플러스, SW중심대학을 만나다]③차호정 연세대 인공지능융합대학장, “전공과 학생 맞춤형
- 62만원에 출고된 1세대 아이폰, 경매서 2억 4000만원에 낙찰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피처폰 향수에 토크노믹스 더해 부활
- [IT리더스포럼]배경훈 LG AI연구원장 “생성형 AI 고도화...쓸만한 DB부터 확보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