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섬 해양축제 21일 '팡파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시흥시는 '2023 시흥 거북섬 해양축제'를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 동안 시화MTV 거북섬에서 개최한다.
'거북섬에서 즐기는 여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거북섬만이 갖고 있는 지역적 특색을 살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줄잇는다.
지역방송이 주관하는 거북섬 밤 페스티벌을 동시에 열어 한층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거북섬 해양축제를 대표하는 투톱은 시화호 투어와 해양레저 체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시흥시는 ‘2023 시흥 거북섬 해양축제’를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 동안 시화MTV 거북섬에서 개최한다.
‘거북섬에서 즐기는 여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거북섬만이 갖고 있는 지역적 특색을 살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줄잇는다.
지역방송이 주관하는 거북섬 밤 페스티벌을 동시에 열어 한층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거북섬 해양축제를 대표하는 투톱은 시화호 투어와 해양레저 체험이다.
시화호 투어는 요트·보트를 타고 시화호와 거북섬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헤양레저 체험은 카약, 바나나보트, 서핑, 수상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다.
‘해양레저 가상현실(VR)’ 체험, 각종 해양기구를 경험해 보는 ‘바다놀이터’, 바다를 주제로 한 만들기 체험인 ‘거북이 마켓’ 등의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지난 1일 운영을 시작한 거북섬 순환 시티투어버스(일일 이용료 500원)를 타면 거북섬 해양단지를 두루 둘러 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억 거절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부르는 게 값?
- 송혜교 집 공사하다 철근 떨어져 이웃 주민 차 파손에 결국
- '시럽급여' 없앤다고?…'회사 '실업급여 갑질'이 더 심각해요'
- 영국 해안서 고래 50여마리 '떼죽음'…사회적 유대 때문?
- ''먹튀' 소식만 접했는데'…군인 몰래 40만원 결제한 중년 남성 '훈훈'
- 국가재난상황인데…싸이 '날씨도 완벽' 부적절 후기 논란
- 오송 지하차도 현장서 '방긋'…노란 옷 입은 저 사람 누구지?
- 현역 女의사 중 싸움 가장 잘한다더니…3년만에 프로복싱 韓 챔피언 등극
- 얼빠진 충북도·청주시·흥덕구…'오송 지하차도의 비극'은 인재
- 춘천 산골 마을 일곱째 막둥이 출산…마을 50번째 주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