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의회-한경국립대, 복합센터 건립 성공위해 '합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성시는 18일 시청 2층 상황실에서 안정열 시의회 의장, 이원희 한경국립대학교 총장과 가칭 지역협력 복합센터건립 사업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와 한경국립대학교는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협력 시스템을 구축해오고 있다"며 "이번 지역협력 복합센터 건립사업도 시와 대학이 상생 발전하는 통합구심점이 되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안성시는 18일 시청 2층 상황실에서 안정열 시의회 의장, 이원희 한경국립대학교 총장과 가칭 지역협력 복합센터건립 사업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기관들은 향후 지역사회와 대학과의 상생 발전을 위한 복합센터 건립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데 힘을 모은다.
복합센터는 연면적 1만4000㎡, 총 10층 (지하 1층, 지상 9층) 규모로 건립된다. 체육관 등 노후 건축물과 복합시설을 통합 개축해 학생과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체육·복지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복합센터 건립사업은 지난 4월 교육부 ‘2024년 국립대학 신규 시설사업(안)’으로 선정돼 오는 8월 기획재정부 심의를 앞두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와 한경국립대학교는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협력 시스템을 구축해오고 있다”며 “이번 지역협력 복합센터 건립사업도 시와 대학이 상생 발전하는 통합구심점이 되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억 거절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부르는 게 값?
- 송혜교 집 공사하다 철근 떨어져 이웃 주민 차 파손에 결국
- '시럽급여' 없앤다고?…'회사 '실업급여 갑질'이 더 심각해요'
- 영국 해안서 고래 50여마리 '떼죽음'…사회적 유대 때문?
- ''먹튀' 소식만 접했는데'…군인 몰래 40만원 결제한 중년 남성 '훈훈'
- 국가재난상황인데…싸이 '날씨도 완벽' 부적절 후기 논란
- 오송 지하차도 현장서 '방긋'…노란 옷 입은 저 사람 누구지?
- 현역 女의사 중 싸움 가장 잘한다더니…3년만에 프로복싱 韓 챔피언 등극
- 얼빠진 충북도·청주시·흥덕구…'오송 지하차도의 비극'은 인재
- 춘천 산골 마을 일곱째 막둥이 출산…마을 50번째 주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