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피2’ 손석구 “동료 배우들의 연기 보면서 감탄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손석구는 '디피2'(D.P.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서 "같은 연기자이지만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동료 배우들의 연기를 보면서 감탄했다"고 말했다.
또 "책임감이라는 단어를 연기하고 싶었다. 책임감을 표현하기 적절한 인물이 임지섭이다. 시즌1에선 책임감과 가장 거리가 먼 인물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최근 시즌1을 다시 보면서 많은 것을 느꼈다”
18일 손석구는 ‘디피2’(D.P.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서 “같은 연기자이지만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동료 배우들의 연기를 보면서 감탄했다“고 말했다.
손석구는 ”동료들의 연기를 보면서 감동 했고, 반성을 했다. 많은 배우들의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어 “시즌1 때 감독님과 ‘하나의 캐릭터를 만들기 보다는 그 신에 맞게 해서 어떤 캐릭터가 나오는지 보자’고 했다면, 시즌2는 임지섭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바가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 “책임감이라는 단어를 연기하고 싶었다. 책임감을 표현하기 적절한 인물이 임지섭이다. 시즌1에선 책임감과 가장 거리가 먼 인물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가 어떻게 성장하고 찾아갈지 그 여정을 느껴보면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 과정이 굉장히 즐거웠다”고 덧붙였다.
‘D.P. (디피)’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28일 첫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와 3차례 열애설’ 유혜원, 결혼은 언제? “때가 된다면.. 언제든 OK”
- [단독]“안전관리 미흡?” 톱스타A 강남 신축주택 공사장서 대형철근 낙하, BMW 파손돼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씨 산사태로 매몰 실종…아내는 사망
- ‘원조 서머퀸’의 귀환, 소유 파격 콘셉트 포토 공개 ‘서머레시피’
- ‘차 한 대 값’ 코 재수술한 고은아 “속에 조직 다 죽고 아무것도 없었다” (방가네) [종합]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강남 “♥이상화와 클럽서 데이트, 춤추는 모습에 반해”(‘동네친구강나미’)
- “인간 재떨이가 되었던 순간”..‘쥬얼리 출신’ 조민아, 왕따 피해 ‘충격 고백’
- 특전사 출신 ‘강철부대 1’ 출연자, 무면허 운전으로 실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