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2’ 손석구 “시즌2 연락에 차분했다…한준희 감독은 연출 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D.P 2' 작업에 들어가며 차분한 마음을 가졌다고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넷플릭스 'D.P.' 시즌2(연출 한준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D.P.'(디피)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2021년 8월 공개된 시즌1에 이어 2년 만에 돌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넷플릭스 ‘D.P.’ 시즌2(연출 한준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D.P.’(디피)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2021년 8월 공개된 시즌1에 이어 2년 만에 돌아온다.
임지섭 대위 역의 손석구는 “시즌2 촬영에 처음 들어가던 날도, 처음 연락 받았을 때도 그랬고 굉장히 차분했다. 물론 기분 좋고 설레는 마음이 있었지만 이상하게 시즌2 들어가면서 차분했던 기억이 난다”며 “임지섭은 조금 더 군 장교로서 책임감을 찾아가는 모습이 나오게 된다”고 말했다.
한준희 감독과 세 번째 만난 특별한 인연도 소개했다. 그는 “일취월장하신다. 정말 연출의 천재시다. 생각 없이 가면 감독님이 다 해주신다”고 말했다.
시즌2는 헌병대 103사단 D.P.조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1에서 활약한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이 그대로 활약하며 지진희, 김지현 등 새로운 인물의 등장도 흥미로운 볼 거리다.
‘D.P.’ 시즌2는 오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순정복서’ 김진우, 유치원 부원장 변신...김소혜 첫사랑 됐다
- ‘D.P 2’ 지진희 “시즌2 합류, 기뻤지만 걱정 앞섰다”
- ‘D.P.2’ 구교환 “시즌2, 당연히 돌아와야 할 곳으로 왔다”
- 현빈·손예진, 신혼집 공사 전 이웃에 한우세트 돌렸다
- “미친 것 같아”...‘나는 솔로’ 15기 불꽃 직진남 누구?
- 김선호 ‘귀공자’ 통했다...인도네시아 韓영화 역대 흥행 2위[공식]
- NCT 드림 정규 3집 ‘ISTJ’, 선주문 420만장→음반 차트 1위
- 옥자연, 25th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 위촉[공식]
- 백예린, 코로나19 확진…뉴욕 공연 취소
- “안성일PD, 업계 퇴출될 것”....관계자 본 피프티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