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자"…클룩, 입장권 공식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은 지난 16일 개장한 일본 도쿄의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룩에서 구매한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은 별도의 실물 티켓 교환 절차 없이 구매 후 수령한 모바일 바우처를 통해 곧바로 입장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여행·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은 지난 16일 개장한 일본 도쿄의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가 아시아 최초이자 영국 런던에 이어 전 세계 두번째로 선보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해리포터 실내 어트랙션이다. 정식 명칭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다.
클룩은 지난 4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지난 1~10일 클룩 내 일본 예약이 전월 동기 대비 13% 증가한 가운데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해당 상품은 현재 8월까지 모두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 티켓은 현장 판매 없이 오직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만 가능하다. 한국어로 예약 가능한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은 클룩을 포함해 단 2곳뿐이다.
특히 클룩은 여행객들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단독 상품은 물론 '도쿄 지하철 티켓 24시간권', '세이부 일일 패스' 등 다양한 교통패스 패키지 옵션을 선보인다.
도쿄 지하철 티켓으로는 도쿄 메트로와 도에이 지하철 13개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세이부 일일 패스는 타마가와선을 제외한 세이부 전 노선을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상품이다.
클룩에서 구매한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은 별도의 실물 티켓 교환 절차 없이 구매 후 수령한 모바일 바우처를 통해 곧바로 입장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