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베르가라♥조 맨가니엘로, 이혼 발표…결혼 7년 만 파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소피아 베르가라(51), 조 맨가니엘로(47)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1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 'ET'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소피아 베르가라와 조 맨가니엘로는 성명서를 통해 이혼 사실을 밝혔다.
베르가라는 18세 때인 1991년 첫 남편 조 곤잘레스와 결혼해 아들 마놀로를 낳았으나 2년 만에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소피아 베르가라(51), 조 맨가니엘로(47)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1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 'ET'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소피아 베르가라와 조 맨가니엘로는 성명서를 통해 이혼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우리는 이혼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 서로를 매우 사랑하고 아끼는 두 사람으로서 새로운 삶의 단계를 헤쳐나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우리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정중히 요청한다"고 전했다.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각자의 일로 멀어졌고, 별거를 이어왔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한동안 떨어져 지냈고, 이들은 미래를 고민하기 위해 서로 거리를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소식통은 두 사람이 각자의 일에 집중하면서 이들 부부가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며, 특히 베르가라가 새 뷰티 브랜드 론칭으로 바삐 지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그는 "두 사람은 떨어져 시간을 보내고, 자신과 자신의 일, 사랑하는 사람들에 집중하고 있다"며 "베르가라는 새 뷰티브랜드에 모든 걸 바치고 있다. 지난달 브랜드 행사를 주최했지만 그때 맨가니엘로는 그곳에 없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이혼설은 베르가라의 생일 파티에서 불거졌다. 베르가라는 최근 이탈리아에서 51번째 생일 파티를 했으나 남편 맨가니엘로가 참석하지 않았고, 당시 베르가라는 결혼반지를 착용하지 않아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호화로운 결혼 7주년 파티를 열었으며, 지난 3월에는 '베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에 동반 참석했고, 지난달 촬영장에서 함께 목격되는 등 꾸준히 함께한 일상을 전해온 바 있다.
올해 2월 밸런타인 데이, 4월 뉴욕 여행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을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해온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은 팬들에 충격을 안겼다.
한편 소피아 베르가라는 미국 시트콤 '모던 패밀리'에서 글로리아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 맨가니엘로는 미국 드라마 '트루 블러드'에 출연했으며, 영화 '매직 마이크 XXL'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14년 7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이듬해인 2015년 11월 400여 명의 하객을 초대해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베르가라는 18세 때인 1991년 첫 남편 조 곤잘레스와 결혼해 아들 마놀로를 낳았으나 2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그는 사업가 닉 로엡과 약혼했으나 파혼했고, 조 맨가니엘로와도 파경을 맞게 됐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궁상이라며…이상민 '용산 집' 월세 560만원? "교통 고려" - 머니투데이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방송중단 위기 - 머니투데이
- "남편 합의금+카드값에 예물 팔고 눈물"…'빚 1억' 허덕이는 부부 - 머니투데이
- '♥미나' 류필립, 父 '노동착취' 심경 고백…"온몸 화상, 매일 지옥" - 머니투데이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이웃에 직접 한우 세트 돌려…무슨 일? - 머니투데이
- 찬 바람 불면 뇌졸중 위험↑"5분 만에 뇌세포 사멸" 야외 운동도 주의를 - 머니투데이
- "지금까지 후회"…윤하, 16년 전 '신인' 아이유에 한 한마디 - 머니투데이
- "여 BJ 녹음은 사적대화, 난 당당"…8억 뜯긴 김준수, 마약에 선긋기 - 머니투데이
- 전현무 생일 앞두고 찾아간 여인…수라상·맞춤 케이크 '깜짝' - 머니투데이
- 안개 낀 주말 아침 날벼락…삼성동 아파트 충돌한 '헬기' [뉴스속오늘]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