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파트너스앤코, 엘비루셈과 협력해 전력비 연간 7500만원 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비루셈과 엘피파트너스앤코가 전력비 절감 협력에 나섰다.
LG의 계열사인 엘비루셈은 지난 11일 본사에서 엘피파트너스앤코와 전력비 절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엘비루셈의 이대교 대표, 노승길 본부장, 채수한 실장, 임정호 팀장, 추선규 팀장과 엘피파트너스앤코의 박병주 대표, 박나연 실장이 참석했다.
엘피파트너스앤코는 경북 구미시에 있는 엘비루셈의 전력 사용 분석 및 패턴을 검토해 최적화된 컨설팅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비루셈과 엘피파트너스앤코가 전력비 절감 협력에 나섰다.
LG의 계열사인 엘비루셈은 지난 11일 본사에서 엘피파트너스앤코와 전력비 절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엘비루셈의 이대교 대표, 노승길 본부장, 채수한 실장, 임정호 팀장, 추선규 팀장과 엘피파트너스앤코의 박병주 대표, 박나연 실장이 참석했다.
엘피파트너스앤코는 경북 구미시에 있는 엘비루셈의 전력 사용 분석 및 패턴을 검토해 최적화된 컨설팅을 했다. 그 결과 엘비루셈은 매년 7500만원, 10년 기준으로 약 7억5000만원가량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엘피파트너스앤코는 대기업인 롯데, 대우, LS, 신세계뿐만 아니라 시청, 농협, 상공회의소 등 전국 300여 기업에 투자해 매년 60억원의 비용 감면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대교 엘비루셈 대표는 "합법적인 규정과 제도를 활용해 에너지 효율 활성화에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박병주 엘피파트너스앤코 대표는 "신뢰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제조업의 성장 핵심 중 하나인 비용 절감에 동참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구교범 기자 gugyobeom@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 때문에 나 백수되니?"…인공지능에 물었더니 '반전 대답'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억 하던 게 어쩌다가…" 간 보던 동탄 집주인들 '당혹'
- "돈들고 집값에도 영향"…물막이판 거부 '침수위험' 아파트들
- "먹태깡 한 상자씩 판대요"…9만명 몰려 44초 만에 '완판'
- 日에서 연이어 최고상 받아…기술력 입증한 제품
- 베트남 여성 "한국 인종차별 미친 수준"
- 140억 맘카페 사기 사건에 '화들짝'
- '2번 이혼' 이지현 분노한 동영상 유출…"저걸 죽여? 살려?"
- 김민재, 뮌헨과 5년 계약…손흥민 넘어 '아시아 역대 최고' 이적료
- '승률 90%의 달인'…괴산군 사상 최다 예산 따낸 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