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 뽕다방 오픈!
‘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 박지현, 최수호, 윤준협이 ‘커피프린스’ 2023VER을 재현한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에는 뽕팀 4인방 안성훈, 박지현, 최수호, 윤준협이 늘 큰 사랑을 주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 ‘커피프린스’를 연상시키는 F4의 청량미가 폭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 한다.
이날 뽕팀 맏형 안성훈은 박지현, 최수호, 윤준협 뽕팀 동생들을 한 쿠킹 스튜디오로 부른다. 팬들을 위한 깜짝 카페 뽕다방 오픈을 위해 직접 주먹밥을 만들고자 한 것. 동생들은 서툰 실력이지만 맏형 안성훈의 지시에 따라 정성껏 주먹밥을 만들어 뽕다방으로 향한다.
그렇게 직접 음식과 음료 준비까지 마친 뽕팀 F4는 “어서 오세요. 뽕다방입니다”라는 다정한 인사로 팬들을 맞이한다. 뽕팀 F4는 허둥지둥하면서도, 팬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다는 것에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팬들 역시 뽕팀 F4가 직접 안내도 해주고, 음식도 대접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팬들의 반응이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뽕팀 F4를 보고 “얼굴 작다”, “잘생겼다”, “이 얼굴이 바로 트로트다!”라는 격한 감탄을 쏟아내는 것. 이에 뽕팀 F4도 자신감과 흥이 MAX로 치솟아, 신나는 노래 선물을 한다. 그뿐만 아니라 뽕팀 F4가 팬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준비한 또 다른 선물이 공개되자 현장은 감동의 바다가 된다. 과연 팬들을 뭉클하게 한 뽕팀 F4의 선물은 무엇일까.
뽕팀 F4의 청량미에 눈이 호강하고, 뽕팀 F4의 노래에 귀가 호강하고, 뽕팀 F4의 감동 선물에 마음마저 행복한 시간이 될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9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