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 나쵸, FC서울 40주년 기념 에디션 서울1983 나쵸치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 명문 팀 FC서울이 40주년을 기념해 서울1983 나쵸를 선보인다.
40주년을 기념해 만든 서울1983 나쵸 치즈 에디션은 FC 서울의 로고와 색상을 테마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제품에는 총 51종의 랜티큘러칩이 동봉되어 있다.
40주년을 기념한 서울1983 나쵸의 출시 일정은 7월 18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FC서울 경기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리그 명문 팀 FC서울이 40주년을 기념해 서울1983 나쵸를 선보인다.
식품, 유통업계가 재미있고 이색적인 조합으로 MZ세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래딕스글로비즈의 아미고 나쵸 브랜드가 K리그의 명문 팀 FC서울과 손잡고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40주년을 기념해 만든 서울1983 나쵸 치즈 에디션은 FC 서울의 로고와 색상을 테마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제품에는 총 51종의 랜티큘러칩이 동봉되어 있다. 각도에 따라 선수 모양이 바뀌는 재미를 선사해 축구 팬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1983 나쵸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과 멕시칸 할라페뇨 치즈 소소의 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며, 플레이트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스포츠 관람 시 먹기 편하게 제작되어 축구 경기 관람이나 야외에서의 행사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아미고 나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40주년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에디션을 협업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Sports, Movie, Camping, House party 부분에 대해 Fun with 아미고의 슬로건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즐거울 수 있는 FUN한 아이디어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40주년을 기념한 서울1983 나쵸의 출시 일정은 7월 18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FC서울 경기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유정아기자 yuange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바다서 `11m 초대형 산갈치` 발견…온라인이 들썩
- "블랙박스 끄고 만져주세요"…승객에게 성추행당하는 택시기사
- `워터밤 오사카` 공연 취소... 男 스태프 시속 120km 물대포 맞아 사망
- 가수 리아 “오염수 방류시 또 가져올 것”…김연주 “‘청산가리’ 김규리 떠올라”
- 한강 제트스키 물대포에 아이 `퍽`하고 날아가 머리 수술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