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튜더♥’ 임현주 아나, 임신 8개월차 앞둔 D라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현주 아나운서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
임현주는 7월 17일 개인 SNS에 임신 27주차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
임현주는 7월 17일 개인 SNS에 임신 27주차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현주는 블랙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고 D라인을 드러낸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임현주는 "작은 인간 27주차"라고 알리며 "인생에 가장 행복하다 느끼는 시간을 지나고 있다. 동시에 가을이면 인생의 많은 것들이 바뀔 것을 아는지라 폭풍전야 같은, 약간의 초조함이 느껴지기도 한다. 자꾸 책을 사기도 하고 반대로 누워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고요함을 지나기도 한다. 일월이가 커지면서 자다가 다리에 쥐가 나고 소화 능력과 체력은 현저히 떨어졌지만, 내 몸의 변화는 너무나 신비하고 찬란한 순간이구나 느낀다"고 전했다.
SNS 스토리를 통해서는 "커리어 프로필 찍으러 가서 두 번째 콘셉트 사진 풀샷 버전. 이것도 내 커리어! 작가님 덕분에 멋진 사진이. 배가 앞으로 나와서 방송에선 크게 보이지 않는다 하는데 옆모습은 어마어마하다. 나도 놀람. 이제 곧 8개월차"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현주는 지난 2월 영국 출신 작가 다니엘 튜더와 결혼했다. 오는 10월 출산 예정이다. (사진=임현주 SNS/스튜디오서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식칼 든 父→새벽 야반도주, 류필립 풍자 심형탁 잔혹한 가정사 [스타와치]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아무리 싸도 억” 송지효 부모님 통영 여객선 사업 큰 손이었다(런닝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