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것 같아”...‘나는 솔로’ 15기 불꽃 직진남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종 선택만을 앞둔 '나는 솔로' 15기에서 '폭풍 고백'이 터진다.
오는 19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를 초토화시킨 솔로남의 '불꽃 직진'이 하이라이트를 찍는다.
이날 '솔로나라 15번지'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더욱 뜨겁게 불타오른다.
'솔로나라 15번지' 최종 커플의 향방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9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를 초토화시킨 솔로남의 ‘불꽃 직진’이 하이라이트를 찍는다.
이날 ‘솔로나라 15번지’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더욱 뜨겁게 불타오른다. 특히 한 솔로남은 마지막 데이트를 하며 솔로녀의 마음에 ‘로맨스 쐐기박기’를 하는데, 데이트 도중 물웅덩이를 발견하자 전무후무한 매너 행동을 보여준다. ‘나는 솔로’ 역사에 기록될 만한 역대급 매너에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며 함성을 자동 발사한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솔로녀를 향해 “나 미친 것 같아. 짧은 기간에 압축적으로 감정이란 게 요동을 친다”라며 ‘불꽃 직진’한다. 단전에서 올라온 솔로남의 진심을 들여다본 3MC는 연신 감탄한다. 데프콘은 “이 남자는 시간이 필요했던 거다. 괜찮아, 멋있어”라고 극찬하고, 송해나 역시 “진짜 감동받을 만 하다”며 뿌듯한 ‘광대 발사 미소’를 짓는다. 3MC마저 반하게 한 ‘폭풍 매너남’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15번지’ 최종 커플의 향방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NCT 드림 정규 3집 ‘ISTJ’, 선주문 420만장→음반 차트 1위
- 옥자연, 25th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 위촉[공식]
- 백예린, 코로나19 확진…뉴욕 공연 취소
- “안성일PD, 업계 퇴출될 것”....관계자 본 피프티 사태
- ‘현빈♥’ 손예진, 청순고혹美 [★스타일]
- 연매협 “피프티 피프티 사태, 방관할 수 없어…제도 정비”
- ‘레베카’ 에녹·테이, ‘불타는 장미단’ 출격[공식]
- 안효섭, 서울 팬미팅 성료...‘폴짝’ 사랑으로 꽉채운 150분
- 인피니트, ‘비긴’ 첫 콘셉트 포토...‘무르익은 남성美’
- ‘26일 컴백’ 소유, 대체불가 서머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