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름 새긴 한정판 축구화…아시아 선수로는 첫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손흥민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디다스가 세계적인 선수들의 다양한 한정판 축구화를 선보였지만, 아시아 선수를 위한 한정판 축구화는 손흥민이 처음이다.
손흥민 팩은 압도적인 스피드를 상징하는 축구화 '엑스(X) 크레이지패스트'를 재해석했으며, 활력이 넘치는 서울 야경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형광 노랑, 분홍, 보라빛 네온컬러를 신발 전면에 적용했다는 것이 아디다스 쪽의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시, 베컴, 지단, 포그바에 이은 손흥민 한정판 축구화 탄생!’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손흥민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디다스가 세계적인 선수들의 다양한 한정판 축구화를 선보였지만, 아시아 선수를 위한 한정판 축구화는 손흥민이 처음이다.
아디다스 쪽은 “이번에 출시되는 손흥민 팩은 아디다스가 손흥민 후원을 시작한 2008년부터 15년의 세월 동안 빛났던 순간을 담아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손흥민 팩은 압도적인 스피드를 상징하는 축구화 ‘엑스(X) 크레이지패스트’를 재해석했으며, 활력이 넘치는 서울 야경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형광 노랑, 분홍, 보라빛 네온컬러를 신발 전면에 적용했다는 것이 아디다스 쪽의 설명이다. 특히 축구화 측면에 손흥민의 이름이 한글 정자로 새겨진 것이 가장 특징이다.
손흥민 축구회는 이날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브랜드센터 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손흥민 엑스 크레이지패스트’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상도 선보인다. 손흥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 영상에는 2010년 함부르크SV에서 터트린 영광의 데뷔골부터 2020년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번리전 원더골, 2022년 골든부츠상 수상의 순간과 2022년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 당시 마스크 투혼 등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고 활약을 펼쳤던 순간을 담았다. 이 애니메이션 영상은 이날부터 아디다스코리아 공식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선희 기자 duck@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속보] 미신고 아동 2123명 중 249명 사망…814명 수사 중
- 윤 “이권·부패 카르텔 보조금 폐지해 수해 복구”…언제 어떻게?
- 매뉴얼 낡고 관리책임 회피…재난 부실대응 종합판이었다
- 실업급여 관심 없던 국힘은 왜 갑자기 ‘시럽급여’ 꺼내들었나
- ‘오송 참사’ 직전 112 신고 두 번…경찰은 다른 지하차도 출동
- 거울처럼 환한 외계행성 발견…티타늄 구름 빛 반사율 80%
- 21세기에 ‘장자 상속’으로 기업 넘기는 LG…구광모 상속분쟁 첫 재판
- 2024년 최저임금, 오늘 마지막 담판…‘노사 격차 835원’ 쟁점
- 한국은 돌고래 복지 선진국인가? 야생방류 실적주의에 빠졌나?
- 김건희 명품숍 방문에 대통령실 “정쟁화 될 테니 언급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