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4종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는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사진)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도 강화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사진)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참이슬을 음용하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은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TV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 다양한 표정의 디자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해당 제품을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등 유흥채널에 모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도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아이유가 이슬방울의 네 가지 모습을 함께 따라하는 숏폼 콘텐츠가 노출된다. 이슬방울을 활용한 포스터 등 여러가지 홍보물로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죄송합니다"…송혜교 집 공사 중 철근 떨어져 이웃 차량 파손
- ‘가짜 연기’ 싫다던 손석구…그의 연기 시험은 통했을까 [고승희의 리와인드]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13년 만에 처음 고백
- 방탄소년단 슈가, Deezer 팔로워 50만명 돌파, 한국 솔로가수 싸이에 이어 2번째
-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 복귀 선언하자…기업들 “지금 송금할까요” 러브콜
- "이쁘면 OK"…돌싱 남성들의 결혼공식, 여성은 '이것'만 본다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 “악의적 편집…고통스러운 시간”
- “날씨도 완벽했던”…싸이, 여수 ‘흠뻑쇼’ 후기 논란
- 조민아 “쥬얼리 시절 3년간 왕따, 인간 재떨이였다”
- [영상] ‘집단 나체’ 男女 1000여명 호숫가 모인 이유가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