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주와 함께 커야”…‘후참잘’ 등 6개사,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빙푸드(치킨), 바르다프랜차이즈(기타외식), 물과소금(분식), 루피쿡(기타외식), 후라이드참잘하는집(치킨), 케이비엠(한식) 등 6개사가 2023년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됐다.
최영근 원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6개 우수 가맹본부의 선정 이유와 상생협력 사례의 내용을 소개하고, 가맹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상생협력을 통한 가맹점사업자와의 동반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태화 기자] 웰빙푸드(치킨), 바르다프랜차이즈(기타외식), 물과소금(분식), 루피쿡(기타외식), 후라이드참잘하는집(치킨), 케이비엠(한식) 등 6개사가 2023년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됐다.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18일 모범적인 상생협력 사례를 보여준 6개 가맹본부에 상패를 수여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가맹본부별 상생 지원의 규모와 효과성, 독창성 등 정량적·정성적 요소에 대한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하였다.
선정된 가맹본부에게는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업체임을 알 수 있는 인증마크 부여,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 가산점 부여 및 신용보증기금 보증료율 인하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최영근 원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6개 우수 가맹본부의 선정 이유와 상생협력 사례의 내용을 소개하고, 가맹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상생협력을 통한 가맹점사업자와의 동반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조정원은 금번에 선정한 가맹본부들의 상생협력 사례를 홍보영상으로 제작 및 배포하는 등 우수 사례들이 업계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홍보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th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죄송합니다"…송혜교 집 공사 중 철근 떨어져 이웃 차량 파손
- ‘가짜 연기’ 싫다던 손석구…그의 연기 시험은 통했을까 [고승희의 리와인드]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13년 만에 처음 고백
- 방탄소년단 슈가, Deezer 팔로워 50만명 돌파, 한국 솔로가수 싸이에 이어 2번째
-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 복귀 선언하자…기업들 “지금 송금할까요” 러브콜
- "이쁘면 OK"…돌싱 남성들의 결혼공식, 여성은 '이것'만 본다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 “악의적 편집…고통스러운 시간”
- “날씨도 완벽했던”…싸이, 여수 ‘흠뻑쇼’ 후기 논란
- 조민아 “쥬얼리 시절 3년간 왕따, 인간 재떨이였다”
- [영상] ‘집단 나체’ 男女 1000여명 호숫가 모인 이유가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