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풍부' 하이원리조트, 한시적 K-POP공연·드론-불꽃쇼 매일 진행

김세형 2023. 7. 18.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썸머 쿨 스매싱'은 매일 오후 2시 20분, 4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레크리에이션'과 매일 오후 4시 30분에 펼쳐지는'K-POP공연'으로 진행된다.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매일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 그랜드 광장에서 진행된 멀티미디어 드론쇼 모습.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8일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해당 기간 메일 하이원워터월드 특설무대에서는 '썸머 쿨 스매싱'이 펼쳐진다. '썸머 쿨 스매싱'은 매일 오후 2시 20분, 4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레크리에이션'과 매일 오후 4시 30분에 펼쳐지는'K-POP공연'으로 진행된다.

'K-POP'공연에는 가수 이재훈과 김현정, 김원준이 추억의 가요를 선사하며 양동근, 딥플로우, 치타, 던밀스가 참여한다. 버스터즈, 위나, 체리밤 등도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은 매일 30분씩 1팀이 진행하며, 출연자는 사전에 변동될 수 있다.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매일 펼쳐진다. 올해는 마법의 램프를 테마로 미디어 파사드를 구성해 LED, 드론, 불꽃이 여름밤 정선의 밤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올해 하이원리조트는 즐길거리 확충을 위해 방송사 음악공연, 찾아가는 버스킹 등을 추가로 기획하고 있다"며 "한 여름 시원한 날씨와 함께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가 가득한 하이원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